양양 브리드 호텔 [ 스타나비 STAR NAVI SPA ] 스파 후기! 헤드 스파 두피 케어
본문 바로가기
국내

양양 브리드 호텔 [ 스타나비 STAR NAVI SPA ] 스파 후기! 헤드 스파 두피 케어

by 힛또야 2023. 2. 12.
반응형

 

 

 

스타나비 스파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항길 17

 

13:00 - 22:00

매주 수요일 휴무

 

 

양양 브리드 호텔 리뷰↓

 

양양 브리드호텔 [ 라이즈업 RISE UP Small ] 복층 4인실 오션뷰 살펴보기!

한화리조트 브리드 호텔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항길 17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2층 스파 13:00 - 22:00 (마지막예약 21:30) 매주 수요일 휴무 / 투숙객 20% 할인 2층 사우나 08:00 - 20:00 (마지막 입장 1

hidoku.tistory.com

 

 

 

 

 

호텔 체크인 후

2층 스타나비에 방문했어요.

2층에 스파 스타나비와 사우나가 같이 있어요.

 

사우나 마지막 입장 시간이

저녁 7시 30분까지라서

스파에 먼저 방문했어요.

 

 

 

현재 가격과 상이할 수 있음!

 

 

 

저녁 늦게 방문했더니

당일 예약이 꽉 찼다고..ㅠㅠ

 

후기 좋아서 꼭 받고 싶었다고 아쉬워하니

감사하게도 빠르게

두피 케어 진행해 주시기로 했어요!

 

30분 이상 받는 관리는

2-3일 전에는 예약해야

원하는 시간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두피 케어이지만 옷이 젖을 수 있어

상의 속옷을 제외하고 탈의 후 가운을 걸쳤어요.

 

 

 

 

 

 

탈의실은 작지만 깨끗하고

화장솜과 티슈 등 간단히 준비되어 있어요.

 

 

 

 

 

 

안쪽에는 샤워실도 있더라고요.

 

 

 

 

 

 

본격 잠 오는 분위기예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은은하게 조명이 켜져 있어

분위기도 좋고 조용했어요.

 

케어받는 동안은 사진을 못 찍었네요.

30분 시간이 뚝딱 가더라고요.

직원분이 센스도 있으시고

손길도 엄청 정성스러우면서 시원시원해서

받고 나니 엄청 개운했어요!

 

 

 

 

 

 

먼저 받고 남편 기다리면서

안마 의자에서 마사지도 받고

너무 만족!!

 

시간상 스파 먼저 받았지만

두피 케어의 경우

사우나 방문 후 오는 게 더 좋겠다 싶었어요.

(머리도 어느 정도 말려주고 끝나요!)

 

 

 

 

 

 

투숙객은 20% 할인해 주고

간헐적으로 이벤트도 해서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다음에는 미리 예약해서

바디 케어도 받아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