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CGV [ 템퍼 시네마 TEMPER CINEMA ] 영화관 좌석 살펴보기! feat.주차
본문 바로가기
국내

판교 CGV [ 템퍼 시네마 TEMPER CINEMA ] 영화관 좌석 살펴보기! feat.주차

by 힛또야 2022. 5. 7.
반응형

CGV 템퍼시네마

 

 

 

오늘은 간단하게 살펴보는
판교 CGV 템퍼 시네마!

얼마 전 닥터 스트레인지 2가 개봉했어요!


마지막으로 영화관에 방문했던 게
월드타워 씨네 패밀리에서 본 테넷인 것 같아요.
벌써 1년이 훌쩍 넘었네요.


 

 

월드타워 [ 씨네패밀리(Cine Family) ] 내부 살펴보기! 예약부터 주차요금까지 이용 후기

월드타워 롯데시네마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5-11층) 주차 유료 #. 주차 영화는 최대 4시간까지 할인 적용받을 수 있다. 무료 아님 XXXX ※ 당일 주차 할인권 소지자에 한 함. ※ 영화 관람

hidoku.tistory.com

 

 


이번에 방문한 곳은
판교 백화점에 있는 CGV랍니다.

프레스티지 영화관이라는 '템퍼 시네마'는
21년 말에 오픈했다고 해요.

템퍼 시네마는 8층에
IMAX관, 4DX관이랑 함께 있습니다.

 

 


 

 

* 주차 *


주차는 백화점 지하에 가능하고,
다른 곳보다 복잡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엘리베이터로 한 번에 로비까지 연결이 되어있어
백화점이 닫아도 불편함이 없더라고요.

주차비는 영화 관람 시 2시간 무료주차!

현대백화점 어플을 깔아서
주차 쿠폰을 받는 방법이 있는데요.

쿠폰 1개당 2시간 무료.
2개 쿠폰을 중복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백화점 10층 클럽 데스크에서
직원에게 어플 쿠폰을 보여주고
주차권을 받아야하기때문에
백화점 영업시간 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차단기에 문제가 생겼는지
어쩌다 무료주차했어요.


템퍼 시네마는 라운지가 없습니다!

오랜만에 재미있는 영화가 개봉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는데요.

8층은 상영관이 3개뿐이라 비교적 한산했어요.
보통은 더더 한적하다고 하는데
닥터 스트레인지 2의 인기 덕분인지
입구 앞 대기 공간에 앉을자리가 없더라고요.

 

 

 

 

판교 템퍼시네마 무료스낵

 



온라인 예매권을 보여주고 입장하면
입구에서 1인당
과자 1개, 초콜릿 1개, 음료 1개를 줍니다.

음료는 콜라, 탄산수, 물, 아이스티
4가지 중에 원하는 걸 고를 수 있어요.

 

 

판교 템퍼시네마 자리

 



3번째 줄 D5, D6입니다.

기본 담요와 베개가 놓여있는데,
배게는 올려져 있는 거라 안 써도 되더라고요.

매트리스 양쪽 사이드에는
각자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놓여있어요.
팝콘이랑 음료 놓아도
불편하지 않은 정도의 크기였습니다.

 

 

판교 템퍼시네마 자리

 



씨네 패밀리와 마찬가지로
청결 상태는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팝콘 흘린 게 테이블에 그대로 있더라고요.

프리미엄 라인으로 만들어놓고
시간이 촉박해서 청소가 안 되는 건지
실망스러운 부분이에요.

 

 

 

판교 템퍼시네마 충전코드

 



좌석 사이드에는 템퍼 리모컨과, 무선충전기
벽면에는 옷걸이가 1개 있습니다.

 

 

판교 템퍼시네마 템퍼쿠폰

 



템퍼 구매 10% 할인 쿠폰도 줍니다.

 

 

판교 템퍼시네마 D열자리

 



일반 매트리스가 아닌, 모션 배드라서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요.

집에서 누워서 TV 보듯,
편안한 침대에서 기대서 보니 정말 편했어요.

무엇보다 앞, 대각선 모두 내려다 보이지 않는
프라이빗한 공간이에요!

 

 

판교 템퍼시네마 사이드시야

 



사운드나 스크린은 일반 상영관보다
더 뛰어나다 이런 것은 없었어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청소가 안되어있던 점이고요.
팝콘 흘린 걸 보고 나니 베개 커버는커녕
담요도 교체하지 않았겠구나 싶긴 했어요.

하지만 단점을 커버할 수 있을 만큼
모션 배드가 정말 편해요.
허리도 아프지 않고
영화 보는 내내 정말 편했어요!

너무너무 좋았던 템퍼 시네마!!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상영관이고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