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R2] 레데리2 온라인 - 일반 동물, 고산 염소 위치!
본문 바로가기
게임

[RDR2] 레데리2 온라인 - 일반 동물, 고산 염소 위치!

by 힛또야 2023. 5. 26.
반응형

 

 

 

 

 

 

오늘의 도전!

가죽 벗긴 고산 염소 2마리입니다.

 

 

 

 

 

 

염소 위치 찾아서 갔는데

영양 어쩌고 걔만 있더라고요.

(이름 기억 안 나는데 젖소 흉내 내는 얘)

 

포기하고 돌아가는데

우연히 발견했어요.

 

 

 

 

 

 

빠른 이동 - EMERALD [ 에메랄드 ]

전에 닭 잡으러 한번 왔었는데

염소는 기억이 안 났었거든요.

 

 

 

 

 

여기에 일반 동물이 꽤 있어요.

대충 본 것만 닭, 황소, 젖소, 염소였네요.

 

 

 

 

 

 

염소 가죽은 가져가려면

리피터로 잡으면 됩니다.

아쉽게도 있던 2마리 모두 2 성이었어요.

 

 

 

 

 

 

총 꺼내서 겨누니까

갑자기 쳐다보더니 도망가요.

낮에는 울타리가 열려있나 봐요.

 

근데 염소가 사람도 아니고

총 보고 도망가는 거 맞나요. 이거..?

 

 

 

 

 

 

도망가는 염소 급히 잡았는데

바로 목격자 신고가 들어갔네요.

낮에는 NPC 많아서 주의해야겠어요.

 

 

 

 

 

 

가죽 하나만 급히 챙기고

도망갔다 왔는데 그새 증발했어요.ㅠㅠ

 

 

 

 

 

 

깔끔하게 처리한

2성 염소 가죽은 0.9달러

 

에잇 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