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R2] 레데리2 온라인 - 오늘의 도전, 소 가죽 얻기!
본문 바로가기
게임

[RDR2] 레데리2 온라인 - 오늘의 도전, 소 가죽 얻기!

by 힛또야 2023. 5. 24.
반응형

 
 
 

 
 
 
오늘의 도전!
가죽 벗긴 소 2개입니다.
 
 
 

 
 
 
지난번 유랑 임무 하다가
발견했던 소가 생각나서 달려갔어요.
 
빠른 이동 - RHODES [ 로도스 ]
12시 방향
바로 위 가까운 목장입니다.
 
 
 

 
 
 
너무 이른 시간에 가면
소가 산책 갔는지 없습니다.
 
 
 

 
 
 
오후부터 소들이 많아져있어요.
울타리가 3개 있는데,
올린 위치에 1마리만 있는 곳이 있습니다.
 
 
 

 
 
 
큰 가죽이라 판매할 겸
몇 번 왔다 갔다 해봤는데
이름이 조금 다른 소들이 젠됩니다.
 
오늘의 도전에 나온 [ 소 ]는
한 마리만 있는 울타리에 소만 카운팅 되었어요.
 
좋은 가죽을 얻으려면
라이플로 죽이면 되네요.
 
(별 3개는 잘 안 떠서 완벽한 가죽 얻기는 실패.)
 
 
 

 
 
 

젖소나 황소는 인정이 안됩니다.
 
 

 
 
 
2성 좋은 황소가죽은 $ 1.35
 
 
 

 
 
 
2성 좋은 소 가죽은 $1.50입니다.
그냥 소가 조금 더 받을 수 있네요.
 
 
 

 
 
 
+ 집 앞에 개도 있길래
추가로 도전할 수 있었어요.
 
개 쓰다듬기는
가까이 가면 G키가 활성화됩니다.
 
쓰다듬어 주니까
꼬리를 엄청 흔들면서 쫓아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