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R2] 레데리2 온라인 - 오늘의 도전, 돼지 가죽 얻기
본문 바로가기
게임

[RDR2] 레데리2 온라인 - 오늘의 도전, 돼지 가죽 얻기

by 힛또야 2023. 5. 23.
반응형

 

 

 

 

 

 

오늘의 도전!

가죽 벗긴 돼지 3개입니다.

멧돼지도 잡아봤는데 인정 안되네요.

 

 

 

 

 

 

빠른 이동 - VALENTINE [ 밸런타인 ]

밸런타인의 6시 방향,

호수에서 가까운

FLATNECK STATION입니다.

 

 

 

 

 

 

역 바로 앞에 작은 울타리가 있어요.

5마리 있고 가둬져 있어서 잡기 편했어요.

 

 

 

 

 

 

3성 돼지는 카피터로 죽여서

[ 완벽한 돼지가죽 ]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온 김에 5마리 한 번에 잡았어요.

연한 돼지고기, 동물성지방,

가죽을 얻을 수 있더라고요.

 

 

 

 

 

 

저녁이어도 목격자 *주의*

역 앞이라 지나다니는 NPC가 많아요. 

 

 

 

 

 

 

살짝 도망갔다가

다시 와서 얻었어요.

 

 

 

 

 

 

완벽한 돼지가죽은 $ 1.0 받을 수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