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분당 [ 크리스탈 제이드 CRYSTAL JADE ] AK플라자 중식당
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남 분당 [ 크리스탈 제이드 CRYSTAL JADE ] AK플라자 중식당

by 힛또야 2022. 7. 13.
반응형

 

 

크리스탈 제이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3

AK플라자 7층

 

영업시간

평일 10:30 - 20:00

주말 10:30 - 19:30

라스트 오더 마감 30분 전

 

백화점 주차 가능

 


 

지난 3월에 다녀온 크리스탈 제이드!

선물 받은 외식 쿠폰이 있어서

사용할 겸 방문했어요.

 

크리스탈 제이드는

전 세계 120개 지점이 있는

글로벌 레스토랑 브랜드라고 해요.

 

카테고리별로

레스토랑, 상하이 팰리스, 상하이 딜라이트

라미엔 샤오롱바오, 홍콩 키친

5가지로 나눠져 있는데

 

차이점은 모르겠지만 분당점은

'라미엔 샤오롱바오'라고 하네요.

 

분당점은 Ak플라자 7층에 있어요.

살짝 일찍 도착해서 웨이팅 없이 들어갔습니다!

 

 

 

 

화려한 식기와

브랜드 색상 보라색이 돋보여요.

 

 

 

 

창가 쪽 자리에 안내받아 앉았어요.

 

 

 

 

입구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넓어요!

 

홀 가운데 자리는 많지만

테이블끼리 가까워 보였어요.

반대편에 룸도 있었는데 못 찍었네요.

 

제가 앉은 2인석은

자리가 너무 좁아 불편했어요.

중간에 옆 테이블 나가고

넓은 자리로 중간에 옮겼네요.

 

 

 

 

코스 요리는 3 가지 있고

런치 코스만

평일 11부터 오후 3시까지

주문이 가능해요.

 

 

 

 

먹고 싶은 메뉴가 많아서

고르기 어려웠어요.

 

 

메뉴는 다 담아오지 못해서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메뉴판을 가져왔어요!

크리스탈제이드 분당점 메뉴판.pdf
2.88MB

 

 

코스요리 고민하다가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금액 채워서 주문하려다가

많이 시켰어요.

 

 

 

 

흑후추 소고기 고추볶음

34,000

 

남편이 고른 소고기 메뉴예요!

탕수육이랑 고민하다가

크리스탈 제이드에 왔으니

다른 메뉴를 먹어보자고 해서 주문했어요.

 

고기는 맛있는데 향이 독특했어요.

저보다는 남편이 더 잘 먹었던 메뉴예요.

 

 

 

 

붉은 대개 살 소롱포 (6 pcs)

8,500

 

소롱포는 크리스탈 제이드에서

시그니처 메뉴 중에 하나예요.

 

특별하진 않지만 무난하게

맛있고 가격도 적당해서 추천해요.

6,10p 중에 고를 수 있으니

사이드로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소고기 볶음밥

14,000

 

소고기 볶음밥은 의외로 맛있었던 메뉴예요.

(아는 맛(?)이라 그런가)

계란국이랑 함께 나왔어요.

간도 잘 맞고 맛있게 먹었어요.

 

 

 

 

마라 우육탕면

15,000

 

우육탕면은 완전 현지 스타일 같아요.

향이 많이 나서

향신료가 잘 안 맞는다면 비추해요.

 

예전에 대만 가서

우육탕면은 잘 먹었는데

이 우육탕면은 많이 먹진 못했어요.

 

 

 

 

상하 블루베리 식혜

4,900

 

탄산음료 말고 에이드는 없어서

주문해봤어요.

상하농원 블루베리로 만들었다는

블루베리 식혜인데

블루베리 맛도 나고 달달했어요.

 


 

 

 

 

선물 쿠폰 계기로 방문했지만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잘 먹은 것 같아요.

 

다음에는 짜장면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