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동부 뉴욕여행 4# 에싸베이글 [Ess-a-Bagel] &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Grand Central Terminal]
본문 바로가기
해외

미국 동부 뉴욕여행 4# 에싸베이글 [Ess-a-Bagel] &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Grand Central Terminal]

by 힛또야 2022. 8. 17.
반응형

 

 

 

2018년 10월

# 2일 차

 

 

점심 먹으러

베이글 집을 찾아갔어요.

 

 

 

 

 

 

에싸 베이글

Ess-a-Bagel

831 3rd Ave, New York, NY 10022

 

 

베이글을 워낙 좋아해서

유명한 에싸 베이글을 찾아갔어요!

한국인들도 많이 가는 곳이라

직원분이 한국어로 인사해주시더라고요.

 

 

 

 

 

 

줄을 서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는데

애매한 시간대라 바로 주문했어요.

 

 

 

 

 

 

원하는 대로 조합도 가능하고

정해진 메뉴대로 주문도 가능해요.

 

 

 

 

 

 

연어가 들어간 베이글과

야채 크림치즈 베이글이에요.

크림치즈가 느끼하다는 평도 많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치즈보다

빵 식감이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미국 뉴욕에서 베이글 가게를 운영했다는

'마더 린더 베이글' 좋아하시는 분이면

에싸 베이글도 좋아할 듯!

 

 

 

 

 

 

이동하면서도 틈틈이 거리 구경했어요.

건물 밖으로 보이는 비상계단,

노랗고 귀여운 스쿨버스까지ㅎㅎ

 

 

 

 

 

 

버드 캠프

Birdcamp

330 E 53rd St, New York, NY 10022

 

 

앵무새 용품을 보러 큰 매장을 가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마켓이 없더라고요.

근처에 있는 곳으로 검색해서 갔어요.

현재 폐업했네요..ㅠㅠㅎ

미국 제조는 현지에서 사면 저렴할 줄 알았는데

한국에서 사는 거랑 큰 차이가 없더라고요.

기념으로 한두 개 사긴 했는데 비쌌어요.

 

 

 

 

 

 

분양은 하지 않고

호텔링 서비스만 한다고 했었어요.

아가들 이름이 적혀있는데

귀여운 아이들이 많았어요.ㅎㅎㅎ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Grand Central Terminal

89 E 42nd St, New York, NY 10017

 

 

가십걸을 재밌게 봤었는데

첫 화에 세레나가 등장하는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이에요.

가십걸뿐만 아니라

많은 영화, 드라마에서 나오는 철도역이죠.

전 세계 가장 큰 역이라고 하는데,

44개의 승강장이 있다고 해요.

 

 

 

 

 

 

중앙 홀은 엄청 넓고 사람도 많아요.

조각과 벽화가 멋있고

은은한 조명으로 분위기가 좋았어요.

특히 천장 민트 색상 벽화가 너무 예뻐요.

 

 

 

 

 

 

연결된 지하에는

음식점과 각종 상점도 있어요.

그랜드 센트럴까지 둘러보며

반나절 내내 걸어서

숙소에서 조금 쉬기로 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