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수정구 [ 파네트리 제과명장 김영모 KIM YOUNG MO ] 크고 넓은 베이커리 카페
본문 바로가기
카페

성남 수정구 [ 파네트리 제과명장 김영모 KIM YOUNG MO ] 크고 넓은 베이커리 카페

by 힛또야 2022. 8. 9.
반응형

파네트리 제과명장 김영모카페

 

 

 

파네트리 제과명장 김영모

 

 

경기 성남시 수정구 설개로 14번 길 23

 

영업시간 09:00 - 22:00

 

주차 가능(무료)

 


 

 

무려 반년 늦은 리뷰.

 

 

 

지난 2월에 다녀온

제과명장 김영모 카페예요.

 

1982년 제과점으로 시작했다는

역사 있는 곳이에요.

오래전 시작되어 '카페'라는 명칭을 쓰지 않고

'과자점'이라고 되어있어요.

 

서초동에 본점이 있는데,

다음에 본점도 방문해보고 싶네요.

 

방문한 곳은 성남점이에요.

 

 

 

파네트리 제과명장 김영모카페

 

 

 

규모가 엄청 컸어요.

주차 자리도 많은데 차도 많아서

안내요원이 있었어요.

카페는 3개 층으로 되어있고

루프탑까지 있어요.

 

 

 

김영모카페 1층
파네트리 제과명장 김영모카페 1층

 

 

 

1층에는 진열대와 카운터가 있어요.

인테리어와 전체적인 분위기가

어쩐지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카페가

떠오르더라고요.

 

 

 

김영모카페 빵진열김영모카페 빵 종류

 

 

 

종류가 정말 많아요.

빵 가격은 비싼 편이었어요.

 

 

 

김영모카페 케이크
김영모카페 빵진열 타르트
김영모카페 홀케이크

 

 

 

특히 작은 케이크부터

쿠키, 타르트, 파운드 등등

'과자점' 답게 디저트 종류가 많아요.

 

 

 

김영모카페 캔음료

 

 

 

캔으로 되어있는

콜드 브루와 밀크티도 있어요.

 

 

 

김영모카페 계단김영모카페 장식

 

 

 

시계 장식 유리관 쪽에 계단도 있고

엘리베이터도 있어

층별 돌아다닐 땐 편하게 이동했어요.

 

 

 

김영모카페 2층
김영모카페 분위기

 

 

 

2-3층 계단 자리가 있는 곳이

가장 넓은 곳이에요.

층이 연결되어 통창으로 되어있어

시야가 굉장히 좋았어요!

 

 

 

김영모카페 루트탑
김영모카페 루트탑 풍경

 

 

 

마지막 층 루프탑이에요.

루프 탑층은 굉장히 작았어요.

날씨가 추워서 실내처럼 꾸며져 있어요.

 

 

 

김영모카페 전층모습

 

 

 

맨 끝 층에서 내려다보는 모습!

 

 

 

김영모카페 빵

 

 

 

주문하면 빵 먼저 받고

음료는 진동벨이 울리면 따로 받아와요.

아메리카노는 따로 찍어둔 게 없네요..

 

빵은 생각보다 평범한 맛이었어요.

 

 

 

카페는 넓고 커서 좋았지만

소리가 많이 울려서

사람이 많으니 시끄럽기도 했어요.

 

유명한 몽블랑을 먹어보지 못해서

조만간 재방문해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