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광주 중대물빛공원 [ 르방팩토리 LEVAIN FACTORY ] 통창으로 보는 뷰 & 베이커리 카페
본문 바로가기
카페

경기광주 중대물빛공원 [ 르방팩토리 LEVAIN FACTORY ] 통창으로 보는 뷰 & 베이커리 카페

by 힛또야 2022. 8. 6.
반응형

 

 

 

르방 팩토리

 

경기 광주시 순암로 264번 길 2

 

영업시간 10:00 - 22:00

주말 09:00 - 22:00

 

주차 가능(무료)

 

반려동물 동반 가능

 

 


 

 

조금 늦은 리뷰!

작년에 오픈한 르방 팩토리에 다녀왔어요.

오픈하고 3번 방문한 베이커리 카페예요.

 

중대물빛공원 근처

카페 중에 가장 큰 카페가 아닐까 싶어요!

 

카페도 크고

주차가 편해서 좋았어요.

 

 

 

 

 

 

카페는 2층으로 되어있고

루프탑까지 있다고 해요.

1층에는 카운터와 베이커리 진열대가 있고

창가에 자리도 조금 있어요.

높은 천장으로 시원한 내부 크기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외부에서 봤던 모습보다 예쁘더라고요!

 

 

 

 

 

 

베이커리 종류가 많았어요.

소금 빵, 몽블랑, 크로와상 등등

최근 인기 메뉴는 전부 다 있더라고요.

가격도 적당한 것 같아요.

 

 

 

 

 

 

샌드위치도 꽤 있었어요!

 

 

 

 

 

 

쇼케이스에는 타르트, 조각 케이크 같은

디저트도 있고

PETIT라는 포장된 초콜릿도 있었어요.

 

 

 

 

 

 

2층이에요.

엘리베이터가 있어 편하게 올라갔어요.

 

2층은 르방 팩토리의

메인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에요.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어요.

 

특히 큰 창으로

중대물빛공원이 넓게 보여요.

 

 

 

 

 

 

2층이라서 전선이 보이는 아쉬움은 있지만

실제로는 시원한 느낌의 뷰였어요!

 

 

 

 

 

 

하지만 규모 대비

메인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

2층의 좌석이 불편하고

자리가 많이 부족하는 의견이 많더라고요.

 

 

평일에 방문해서 한산했지만

주말에는 자리가 부족할 것 같아요.

 

창가가 가장 좋은 자리이기도 한데,

좌식이고 몇 자리 없어

조금 아쉬운 부분이에요.

만약 테이블을 놓고 4인석으로 했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뷰를 즐길 수 있었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루프탑이에요.

난간 쪽에도 작은 테이블이 놓여있어

공원 방향으로 앉을 수 있어요.

 

 

 

 

 

 

아메리카노 5,900

버터 팩토리 7,400

(베이커리는 가격이 기억이 안 나네요.)

 

 

처음 방문했을 때는 그릇이 없었어요.

유산지도 얇아 찢어지고 먹기 불편했는데

두 번째 방문하니 그릇이 생겼더라고요.

피드백이 빨라서 좋았어요.

 

베이커리 가격은 적당하다고 느꼈는데

음료 메뉴가 너무 비싸요.

아메리카노도 연하고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버터 팩토리는 시그니처 메뉴로

맛있긴 했는데 가격이..ㅠㅠㅎ

 

 

 

 

 

 

바로 앞 중대물빛공원도 들렸어요.

공원은 산책하기 좋았어요!

 

르방 팩토리는

기본 아메리카노 가격이 비싸고

특별한 베이커리가 없는데

좌석이 불편한 곳이 많아

선뜻 떠오르는 카페가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산책코스가 있고

주차가 편한 점 때문에

지인이 오면 가끔 방문하게 되는 곳..!

 

다음에 또 갈지는...

모르겠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