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브리드호텔 [ 라이즈업 RISE UP Small ] 복층 4인실 오션뷰 살펴보기!
본문 바로가기
국내

양양 브리드호텔 [ 라이즈업 RISE UP Small ] 복층 4인실 오션뷰 살펴보기!

by 힛또야 2023. 2. 11.
반응형



 

한화리조트
브리드 호텔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항길 17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2층 스파 13:00 - 22:00
(마지막예약 21:30)
매주 수요일 휴무 / 투숙객 20% 할인

2층 사우나 08:00 - 20:00
(마지막 입장 19:30)
매주 수요일 휴무 / 투숙객 무료

조식 08:00 - 11:00
1층 포이푸 / 투숙객 10% 할인
1인 : 18,000

주차 가능
어메니티 제공

 


 

 

# 2022.11 기준
# 라이즈업 small (4인 기준)
# 월드컵 패키지
# 평일 비수기 : 225,800 원



조금 뒤늦은 후기예요.
작년 11월 한화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양양 브리드 호텔에 다녀왔어요!


 




늦은 시간 방문했는데 꽤 한적해요.
지하 1,2층은 주차장이고
엘리베이터도 연결되어 있어 편했어요.


 




로비가 넓고 깨끗해서 깜짝 놀랐어요.


 




올림픽 이벤트 패키지로 방문해서
바로 옆 카운터도 들리긴 했지만
체크인은 키오스크에서 했어요!
일반 객실 중 가장 높은 5층으로 받았어요.


 

현관에 보조 의자와 행거가 바로 있어 편리했어요.




룸보고 또 한 번 놀랐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고 깔꼼 해요.
복층 룸이라 천장도 높았어요.


 




마감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더라고요.
공사도 잘된 곳인 듯해요.


 

싱크대는 아니고 간단히 손씻거나 물만 사용하는 곳이예요.




TV 방향으로 아일랜드가 있는데
선반으로 유용하더라고요!

매번 여행마다
'블루투스 스피커 가져올 걸' 아쉽곤 했는데
준비되어 있으니 노래 켜놓고 좋더라고요.


 




아일랜드 서랍 안에는
시끄러운 냉장고와 포트기, 컵이 준비되어 있어요.


 




라이즈업 small 룸은
복층으로 위아래 퀸? 사이즈 침대 2개가 있어요.


 




추운 날씨였는데
아래층은 더워죽는 줄 알았네요.ㅜㅜ
온도 한번 높이면 쉽게 안 내려가요.


 




복층은 깔끔하게 침대만 있어요.
남편이 위층에서 잤는데
배관에 물 지나가는 소리가
다 들린다고 하더라고요.


 




화장실은 현관 앞에 코너 안쪽으로 있어요.


 




화장실도 너무 좋았어요!
샤워룸이랑 변기랑 나눠져 있고
세면대도 두 개라서 편하더라고요.

빨랫줄도 만들어두고
구석구석 센스가 발휘된 곳이 많아서
지내는 동안 정말 편했어요.


 

아침에 본 오션뷰!




테라스는 밤에 아무것도 안 보여서
아침에 찍어봤어요.
동해는 일출을 볼 수 있어서
오션뷰가 좋은 것 같아요.


 




스파를 꼭 이용해야 한다는 리뷰를 보고
2층 스파도 방문했어요!

스파리뷰 ↓

 

양양 브리드 호텔 [ 스타나비 STAR NAVI SPA ] 스파 후기! 헤드 스파 두피 케어

스타나비 스파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항길 17 13:00 - 22:00 매주 수요일 휴무 양양 브리드 호텔 리뷰↓ 양양 브리드호텔 [ 라이즈업 RISE UP Small ] 복층 4인실 오션뷰 살펴보기! 한화리조트 브리드

hidoku.tistory.com

 

 

 




월드컵 당시에 했던 이벤트로
맥주 패키지를 받을 수 있어서
1층 포이푸에 방문했어요.


 

맥주는 전부 제 취향은 아니였네요.
윙,봉이 있어서 둘이 배부르게 먹었어요!




포이푸는 저녁에는 12시까지 운영해서
멀리 안 가고 맥주 먹기에도 좋아요.
포이푸는 조금 부담스럽다면
조금 걸어 나가면 편의점도 있어요.


 




아침에는 포이푸에서 조식 먹었어요.
샐러드와 계란, 베이컨은 기본이고
샌드위치랑 빵은 선택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아침이라
크로와상이랑 작은 빵이
더 잘 들어가더라고요!

 




가장 큰 단점은 소음인 것 같아요.
복층에 배관 소리를 포함해서
층간 벽간 복도 방음이 전혀 안되는데
젊은 사람들이 많이 놀러 오는 곳이라
새벽까지 시끄러웠어요.

또 작게 아쉬운 점이라면,
이전에 다녀온
경포해변과 다르게 어둡고 인적이 드문 편이라
밤바다를 보기엔 아쉬웠어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좋았던 호텔이에요!

룸은 호불호가 있던데
제가 묵었던 방은 깨끗했어요.
룸 내부 편의도 잘 되어있었고요.

부대시설도 알차게 이용했어요.
2층 스파(유료)도 좋았지만
사우나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아침 일찍부터 늦은 저녁까지 운영하는
포이푸 식당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