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동부 뉴욕여행 7# 트럼프 타워 TRUMP TOWER & 파이브 가이즈 FIVE GUYS
본문 바로가기
해외

미국 동부 뉴욕여행 7# 트럼프 타워 TRUMP TOWER & 파이브 가이즈 FIVE GUYS

by 힛또야 2022. 9. 21.
반응형

 

 

 

2018년 10월

# DAY3

 

 

매트로 폴리탄 박물관을 구경하고

조금 걸어서 트럼프 타워 가보기로 했어요!

 

LOVE 동상도 들렸었는데

사진이 마음에 안 들어서 패스.

 

 

 

 

 

 

트럼프 타워

TRUMP TOWER

 

 

박물관에서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도널드 트럼프가 지은 건물로

뉴욕의 랜드마크 중 하나, 트럼프 타워예요.

1층 로비 구경이 가능하다고 해서

한번 들러봤어요.

 

 

 

 

 

 

트럼프 타워는 큰 도로에 위치하고 있는데

1층에는 구찌가 있고

반대편 골목을 돌아가면

샤넬, 루이뷔통, 버버리 등등

근처에 명품샵이 많아서

파사드 디피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트럼프 타워는 관광객이 많았어요.

안전 문제로 로비에서

물품 검사를 하고 입장하더라고요.

 

 

 

 

 

 

6층까지는 레스토랑, 상가 등이 있고

19층까지는 사무실이라고 해요.

21층부터 꼭대기 층까지

고급 아파트라고 하는데,

유명인들이 많이 산다고 하더라고요.

26층에는 트럼프 사무실이 있다고 하는데

현재도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에스컬레이터를 올라가며 상가들이 보이고

1층 로비까지 뻥 뚫려있어요.

구조가 광화문에 있는

디타워 건물이 떠오르더라고요.

 

5층가량의 인공 폭포인데

금장 장식으로 더 화려해 보여요.

실물의 화려함이 사진에는 많이 안 보여서 아쉽네요.

 

근처 지나갈 일이 있다면

한 번쯤 구경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파이브 가이즈

FIVE GUYS

1008 6th Ave, New York, NY 10018

 

 

 숙소 근처에 있는 파이브 가이즈!

파이브 가이즈도 언니의 추천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곧 한국에도 들어온다는

소식이 있어서 기대돼요.

 

파이브 가이즈는

미국에서 인 앤 아웃, 쉑쉑, 파이브 가이즈로

3대 햄버거라 불리는

유명한 프랜차이즈 중 한 곳이에요.

 

 

 

 

 

 

제가 방문한 지점은

작은 편인데

매장이 깨끗한 편이었어요.

 

 

 

 

 

 

무제한 땅콩도 있었는데

무료로 주는 건지 몰랐네요.

우연히 다른 리뷰 보다가 알게 됐어요.

 

메뉴는 햄버거, 샌드위치, 핫도그가 있고

토핑을 고를 수 있는데,

all the way 선택하면

전부 넣어줘요.

 

 

 

 

 

 

씻고 편하게 먹으려고

테이크 아웃하고 숙소에서 먹었어요.

내추럴한 스타일 햄버거인데

너무 맛있어요.ㅠㅠ

 

 

 

출처: 파이브가이즈 홈페이지

 

 

 

칼로리가 어마 무시하죠.

(맛있으니까..)

밀크셰이크도 유명하니 꼭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